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2:42
연예

포미닛, 새 앨범 트랙 리스트 공개…유닛 2곡 포함

기사입력 2014.03.13 15:07 / 기사수정 2014.03.13 15:10

정희서 기자


 ▲포미닛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걸그룹 포미닛이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4MINUTE WORLD)'의 트랙리스트를 발표했다.

포미닛은 13일 오후 공식 트위터를 통해 '포미닛 월드'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타이틀곡 ‘오늘 뭐해'를 포함해 이번 음반에 수록된 곡은 총 5곡으로 특별히 '지현,지윤,소현'과 '가윤,현아'로 나뉜 그룹 내 유닛이 서로 다른 장르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며 과감한 시도를 펼쳐 듣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포미닛의 지현, 지윤, 소현이 부른 '알려줄게'는 힙합장르의 곡으로 남자에게 원하는 바를 솔직하게 표현함으로써 가사의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특히 후반부 락사운드의 크로스오버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어 가윤과 현아가 부르는 '들어와'는 펑키한 느낌의 R&B 스타일의 곡으로 스타일리쉬한 사운드가 돋보이며 순수하면서도 조금은 당돌한 여자의 모습을 잘 담아내고 있다.

이 밖에도 오리엔탈적인 테마가 매력적인 곡으로서, 808Bass의 꽉 찬 사운드와 Brass의 재미적 요소가 섞여 있는 곡 '웨잇어미닛(wait a minute)'이나 포미닛이 최초로 시도하는 보사노바 스타일의 곡 ‘고마워 :)'등의 수록곡은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포미닛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에서 포미닛은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메탈릭룩을 선보이며 각각 롤러스케이트와 하이힐을 신고 뒤돌아 서있다. 한껏 신이 나 보이는 포미닛의 뒷모습 사진에 멤버들의 손글씨로 트랙리스트를 적고 깜찍한 그림을 그려 넣었다.

'오늘 뭐해'로 알려진 이번 타이틀 곡은 용감한 형제와 함께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쾌한 리듬이 돋보이는 메이저 업템포 곡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는 가사를 통해 포미닛 만의 매력을 선보인다.

한편, 포미닛의 5집 미니 음반 '포미닛 월드'의 타이틀 곡 '오늘 뭐해'는 오는 17일 전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