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4:24
연예

'음악중심' 소녀시대, 큐티+섹시 '톱클래스란 이런 것'

기사입력 2014.03.08 17:06 / 기사수정 2014.03.08 17:06



▲ 음악중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걸스데이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 출연해 수록곡 'wait a minute'과 타이틀곡 '미스터미스터(Mr. Mr.)'로 스페셜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소녀시대는 'wait a minute'의 곡 분위기에 맞춰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깜찍 매력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플레어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어 '미스터미스터(Mr. Mr.)' 무대를 통해 올화이트 수트 패션과 레드립 메이크업, 레드 하이힐로 청순미와 카리스마를 오가는 양극 매력을 뽐냈다. 특히 소녀시대는 데뷔 이후 최초로 남성 댄서와 함께한 강렬 퍼포먼스를 통해 퍼포먼스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소녀시대의 타이틀곡 'Mr. Mr.(미스터미스터)'는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 400회 특집에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씨스타, 미쓰에이, 엑소(EXO), 씨엔블루, 티아라, 코요테, 시크릿, 걸스데이, 보이스데이(뉴이스트 렌, 비투비 민혁, 빅스 홍빈, 에이젝스 승진), 애프터스쿨, 가희, 가인, 선미, B1A4, 에일리, 태진아가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음악중심' 소녀시대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