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7:59
게임

도타2, 국내 정식 서비스 실시…이벤트도 다양

기사입력 2013.10.25 11:02 / 기사수정 2013.10.25 11:03

대중문화부 기자


▲ 도타2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이하 밸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AOS게임 '도타2'(Dota 2)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2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 '도타2'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8일까지 '첫타!', '연타!', '막타!' 등 3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타!' 이벤트는 도타2 경기를 한 번 이상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틸시리즈(Steel Series) 도타2 스페셜 에디션 마우스'를 지급하고, 100명에게는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연타!'와 '막타!' 이벤트는 모두 '도타2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서울 강남역, 신촌역, 잠실역 등 도타 2 지하철 광고를 찍고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국 오픈을 기념해 새롭게 출시한 '귀면무사' 세트 아이템을 지급하고, 정식 서비스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첨성대'와 '장승' 와드(Ward, 시야확보용 아이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도타2는 지난 7월부터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거쳐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콘텐츠 한글화와 지속적인 캐릭터 밸런싱 업데이트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왔다. 또한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국내 e스포츠 리그 활성화를 표방하는 다양한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정식 서비스부터 국내 유저들은 복잡한 절차 없이 도타2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넥슨 캐시 등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캐릭터 스킨, 커리어(Courier, 물건 운반용 아이템), 와드 등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다.

도타2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사진 = 도타2 ⓒ 넥슨]

대중문화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