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26
연예

더씨야, '희망나눔천사콘서트'에서 감미로운 무대 꾸민다

기사입력 2013.10.22 13:28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더씨야(The SEEYA)가 오는 26일(토) 오후 6시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2013 희망나눔천사 콘서트' 무대에 선다.

4인조 여성 보컬그룹 더씨야(송민경·허영주·성유진·오연경)는 지난 2012년 11월 '내 맘은 죽어가요'를 통해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감성과 가창력을 선보였다. 같은 해 12월 첫번째 미니앨범 '러브유(LOVE U)'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가능성을 열어나갔다. 지난 6월에는 멤버 유진이 티아라의 소연, 파이브돌스의 은교, 스피드의 태운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해 발라드곡 '진통제'를 발표하기도 했다.

요즘 가요계에서 보기 드문 신인 여성 보컬그룹인 더씨야는 음악적 실력뿐 아니라 멤버들의 다재다능한 끼와 미모로도 대중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리더 송민경은 현재 화제의 KBS 수목드라마 '비밀'에 출연 하여 첫 드라마 도전임에도 호평을 받고 있다. 그는 과거에도 뮤지컬 '비처럼 음악처럼'에서 여주인공을 맡은 바 있다.

이국적인 허영주는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성균관대 연기학과 전공으로 다재다능한 끼를 가지고 있다. 피아노, 플루트를 자유로이 다룰 줄 알며 절대음감도 가지고 있다.

성유진은 리쌍의 히트곡 '눈물' 피처링을 맡는 등 폭발적인 가창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오연경은 데뷔전 브라운아이드소울 앨범에 참여했으며 최근 파이브돌스의 멤버로 영입된 바 있다.

더씨야의 감미로운 보컬이 펼쳐질 무대는 오는 26일(토) 오후 6시 '희망나눔천사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어린이재단·서울특별시·서울시특별시 교육청·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하고 엑스포츠뉴스·뉴스토마토·토마토TV·스포츠투데이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에는 김소정, 꽃잠프로젝트, 나인뮤지스, 더씨야, 베스티, 아이투아이, 제이투엠(J2M), GI(Global lcom), 퓨어, 허니지가 출연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더씨야 ⓒ 코어콘텐츠미디어]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