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3:50
연예

'비밀' 명품 조연들 의외의 모습 공개 '화기애애'

기사입력 2013.10.10 18:52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의 주연 못지않은 조연들이 화제다.

10일 '비밀' 측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명품 조연들의 촬영장 모습을 공개하며 화기애애한 현장분위기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단발(정수영 분)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을 뻗은 채 먹이를 노리는 하이에나 같은 표정으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단발은 교도소에서 유정(황정음)을 시도 때도 없이 괴롭히며 불안에 떨게 한 캐릭터지만 유정이 아들 산이를 빼앗겼을 때 산이의 몸에 있던 멍을 모르쇠로 일관한 혜진(문지인)과 육탄전을 벌이는 등 온몸을 불사르는 연기 투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깜찍한 브이와 함께 '뿌잉뿌잉' 살인 애교를 선보이고 있는 광수(최웅)에게도 이목이 쏠린다.

광수는 민혁(지성)의 오른팔로 묵묵히 유정과 도훈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며 극의 긴장감을 선사하는 인물로 '다크포스'를 선보이는 캐릭터이다. 그런 광수가 '귀요미 표정'을 짓는 모습을 보여 촬영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홍여사(조미령)와 민주(송민경)는 머리를 기댄 채 활짝 웃으며 진짜 모녀지간 같은 모습을 선보여 즐겁게 촬영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이에, 한 제작진은 "'비밀'은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 외에도 이덕화, 양희경, 강남길, 강신일 등 중견 배우들과 조미령, 정수영, 문지인 등 연기파 배우까지 다양하게 포진되어 있다. 탄탄한 배우진들 덕분에 배우들과 스텝들이 의기투합해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정수영, 최웅, 송민경, 조미령(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순)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