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3.08.16 11:01 / 기사수정 2013.08.16 11:07

▲ 승리 티저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솔로로 컴백을 앞둔 빅뱅 승리가 파격적인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에 승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의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는 멤버 지드래곤과 태양이 작사, 작곡 및 피처링을 맡았으며 승리를 포함한 세 멤버가 함께 부르는 곡은 빅뱅 데뷔 이후 7년 만인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의 새 앨범의 수록곡들은 19금으로 판정난 것이 아니지만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은 이례적이다. 이는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의 뮤직비디오와도 연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승리가 직접 출연하지 않았지만 남녀 모델과 오브제가 등장해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했다.
앞서 승리는 지난 12일 2년 반 만에 솔로 가수로서 컴백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를 비롯해 'GG BE(지지베)', '그딴 거 없어', 'YOU HOOOO!!!' 등 심상치 않은 제목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