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7:09

베라왕 백, 멜로즈 백으로 '트랜스포머&원플러스투' 한번에

기사입력 2013.05.17 13:37 / 기사수정 2013.05.27 12:5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베라왕 백에서 '트랜스포머, 원 플러스 투' 백을 내놓아 눈길을 끈다.

화사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멜로즈 백'은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편지봉투를 연상케 하는 가방 앞면의 클래식한 디테일이 여자에게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양 옆의 지퍼를 열면 앞 부분의 가방이 자연스럽게 떨어져 클러치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클러치 백을 떼고도 핸드백을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활용하면 다양한 스타일링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이 중에서도 마카롱 컬러라고 불리며 여성들의 시선을 끌고 있는 피치핑크, 라벤더, 민트 등 러블리한 파스텔 컬러 제품들은 S/S 시즌 스타일링에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불어넣는다.

이에 더해 베라왕 백은 멜로즈 백에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깜짝 기프트를 준비해 시선을 모은다. 브랜드는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팔찌와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사랑 받는 크루즈백을 기프트로 마련, 멜로즈 백과 함께 함께 증정한다.

한편 멜로즈 백과 팔찌, 크루즈 백은 오는 18일 토요일 오전 9시 20분 CJ오쇼핑 '왕영은의 톡톡 다이어리' 베라왕 백 방송을 통해만 만나볼 수 있으며 크루즈 백은 이번 방송을 통해서만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베라왕 백]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