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0:13
연예

인사이트TV, '푸른거탑' 과거-미래 담긴 번외 편 공개

기사입력 2013.04.25 18:35 / 기사수정 2013.04.25 18:3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tvN 군대시트콤 '푸른거탑' 출연진들의 입대 전 비밀과 노년의 모습을 색다르게 각색한 내용이 온라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매주 수요일 tvN을 통해 '푸른거탑'의 또 다른 에피소드를 담은 '푸른거탑 비긴즈'와 '푸른거탑 워' 등 총 세 편이 25일부터 N스크린채널 인사이트TV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푸른거탑' 출연진들이 직접 출연한 이번 프로그램은 말년 최종훈 병장, 김재우 병장이 각각 일병과 이병 시절을 회상하는 '푸른거탑 비긴즈'와 6명의 멤버들이 실제 전쟁에서 승리를 이끌어낸 영웅담을 노년의 모습으로 들려주는 '푸른거탑 워' 1, 2편으로 구성됐다.

25일 오후 2시에 공개된 '푸른거탑 비긴즈'에서는 '대뇌의 전두엽'이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최병장이 그렇게 될 수밖에 없었던 기원인 일병 시절을 소개한다.

푸른거탑 멤버 6인이 온오프라인에서 마주쳤던 엄청난 인연을 밝히는 한편, 김호창 상병이 여리고 순수한 PC방 알바에서 자신의 사이코 본능을 깨우고, 이용주 이병이 과거 '대뇌의 전두엽'이라는 전설의 게임 신(神)으로 군림하던 시절을 코믹하게 그려냈다.


또 오는 5월 2일과 9일에 공개되는 '푸른거탑 워' 1, 2편에서는 실제 전쟁 상황에 맞닥뜨리게 된 출연진 6명의 영화와 같은 전투신과 끈끈한 전우애를 만나볼 수 있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인사이트TV 박동훈PD는 "'푸른거탑'의 인기로 군대예능이 상승세를 타고 있어 출연진들의 과거와 미래를 새롭게 각색해보면 어떨까하여 프로그램을 제작하게 됐다. '푸른거탑'을 보며 공감하는 시청자들이 흥미를 갖고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푸른거탑 비긴즈', '푸른거탑 워'는 N스크린채널 인사이트TV(http://www.youtube.com/insiteTV1)와 모바일 앱 '인사이트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푸른거탑 ⓒ 인사이트TV]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