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6:56
스포츠

이니에스타, 푸욜 센추리클럽 가입 축하 인증샷 '훈훈'

기사입력 2013.02.07 17:39 / 기사수정 2013.02.07 17:39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스페인 축구 대표팀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FC바르셀로나)가 동료 카를레스 푸욜(FC바르셀로나)의 센추리클럽 가입을 축하했다.

이니에스타는 7일(한국시간)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의 롤모델 푸욜의 100게임 출전을 축하합니다. 오늘 경기 승리와 푸욜의 센추리클럽 가입 덕분에 행복하네요.(Congratulations for your 100 matches Puyi. You are a role model. Happy for the victory and today's sensations)"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니에스타와 푸욜은 친근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 있는 이니에스타와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고 있는 푸욜의 모습은 소속팀에 이어 대표팀에서도 같이 뛰는 '절친'다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푸욜은 이날 카타르 도하에서 열린 우루과이와의 친선경기에 중앙수비수로 선발 출전하며 A매치 100경기 출전을 달성했다.

스페인은 페드로 로드리게스(FC바르셀로나)의 2골과 세스크 파브레가스(FC바르셀로나)의 1골을 묶어 3-1로 승리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