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1:05
연예

'2012 MBC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최고의 배우 후보 공개 '쟁쟁'

기사입력 2012.12.24 13:54 / 기사수정 2012.12.24 13:54

김영진 기자


▲ 2012 MBC 연기대상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2012 MBC 연기대상' 각 부문별 후보들이 발표됐다.

최근 MBC '2012 MBC 연기대상' 홈페이지에는 올해를 빛난 드라마 및 각 부문별 후보들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투표를 참여할 수 있는 '베스트 커플상'과 '최고의 배우' 부문에는 쟁쟁한 후보들이 올랐다.

먼저 '골든타임'의 이선균·황정음, 이선균·이성민, '더킹 투하츠' 이승기·하지원, 조정석·이윤지, '빛과 그림자' 안재욱·남상미, '아랑사또전' 이준기·신민아, 이준기·권오중, 박준규·유승호, '오자룡이 간다' 이장우·오연서, '해를 품은 달' 김수현·한가인, 김유정·여진구, 김수현·정은표가 그 후보이다.

이번 후보에는 특별하게도 남·남 커플이 쟁쟁한 후보로 떠올라 투표의 열기를 더 하고 있다.

'최고의 배우' 부문에는 남자 배우, 여자 배우로 나뉘어 후보가 올랐다. 남자 배우 부문에서는 '해를 품은 달' 김수현·임시완, '닥터 진' 김재중·송승헌, '보고싶다' 박유천, '보고싶다·아랑사또전' 유승호, '빛과 그림자' 안재욱, '골든타임' 이선균, '더킹 투하츠' 이승기, '아이두아이두·오자룡이 간다' 이장우, '아랑사또전' 이준기, '마의' 조승우가 올랐다. 

여자 배우 부문에서는 '아이두 아이두' 김선아, '빛과 그림자' 남상미·손담비, '닥터 진' 박민영, '신들의 만찬' 성유리, '아랑사또전' 신민아, '보고싶다' 윤은혜, '마의' 이요원, '더킹투하츠' 하지원, '해를 품은 달' 한가인, '메이퀸' 한지혜, '골든타임' 황정음이 있다.

각 투표는 지난 21일부터 시작했으며 오는 30일 생방송 중 마감한다. '2012 MBC 연기대상'은 30일 밤 8시 4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MBC 공식홈페이지]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