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3 19:16
연예

'개콘' 박성광-이승건 PD 외모대결 투표 '박빙'

기사입력 2012.10.15 15:2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출연 중인 개그맨 박성광과 이승건 PD가 '자리를 건' 외모대결을 펼친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인 '용감한 녀석들'에서는 박성광과 신보라, 양선일, 정태호가 등장했다.

이 날 방송에서 박성광은 "지난 주 이승건 PD에게 매력 없다고 얘기했더니 이승건PD가 '성광 씨가 나보다 더 비호감이지 않나. 개그맨들이 다 나를 좋아하니까 자격지심 있는거 아니냐'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여러분들, 시청자 게시판에 와서 오로지 얼굴만 보고 누가 더 잘생겼는지 투표해달라"고 외모대결을 신청했다.

이어 박성광은 "내가 지면 '용감한 녀석들'에서 하차하고, 당신이 지면 '개콘' PD에서 하차"라고 공약을 걸었다.

실제로 방송이 끝난 후 '개그콘서트' 홈페이지에는 '개그콘서트 조연출 이승건 PD vs 박성광, 누가 더 잘 생겼을까?'라는 이름으로 투표 코너가 만들어졌고, 누리꾼들은 저마다의 의견을 전하며 투표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박성광을 지지하는 누리꾼들은 "박성광 화이팅. 용감한녀석들 코너에 없으면 안돼요", "그래도 난 박성광이 더 잘생겨보인다", "솔직히 박성광 뽑자", "PD는 멀쩡한 사진이고 성광씨는 웃긴 사진이잖아요, 난 박성광씨한테 투표합니다" 등의 의견을 전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얼굴로만 승부하라고 하시니. 피디님 뽑았어요. 박성광 씨 미안해요", "박성광 씨. 어쩌려고 이런 대결을. 하차할 것 같잖아요", "아, 정말 못 뽑겠다. 나는 기권", "박성광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등 재치 있는 댓글로 이번 투표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15일 오후에는 이승건 PD(53%)가 박성광(47%)을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어 최종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KBS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