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2:35
연예

박찬욱 감독 영화 '스토커' 인터네셔널 예고편 공개 '기대감 UP'

기사입력 2012.10.10 16:00 / 기사수정 2012.10.10 16:06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기자]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스토커(Stoker)'의 인터내셔널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미국에서 먼저 예고편이 공개된데 이어 '스토커' 인터내셔널  예고편이 공개됐다 . '스토커'는 국내에 드라마 '프리즌 브레이크'를 통해 '석호필'로 잘 알려진 배우 웬트워스 밀러가 시나리오를 썼고 니콜 키드만, 미아 와시코우스카카, 매튜 굿, 더모트 멀로리 등이 출연한다.

예고편은 인디아 스토커(미아 와시코브스카 분)와 그의 엄마 이블린 스토커(니콜 키드먼)가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더모트 멀로니)의 장례를 치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두 모녀 앞에 갑자기 나타난 삼촌 살리(매튜구드)를 인디아는 의심스러운 눈초리로 바라보지만 그의 비밀을 파고들수록 그에게 매혹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쟁쟁한 배우들과 등장하는 박찬욱 감독의 헐리우드 진출착 '스토커(Stoker)'.  예고편을 통해 박 감독 특유의 음산한 분위기까지 엿볼 수 있어 영화를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박쥐' 등을 통해 국내 팬은 물론 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며 특유의 색깔을 인정받은 박찬욱 감독의 할리우드 첫 연출작 '스토커'는 내년 3월 개봉 예정이다.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영화 '스토커' 스틸]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