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30
연예

승리 근황, "일본에서 촬영 중…반성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2.09.26 13:49 / 기사수정 2012.09.26 13:49

온라인뉴스팀 기자


▲승리 근황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장윤영 기자] 사생활 스캔들로 논란을 일으킨 승리의 근황이 전해졌다.

빅뱅 지드래곤은 2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지디 프렌즈 라이브(GD FRIENDS LIVE)'를 진행했다. 그는 멤버 태양, 대성과 함께 근황을 전하며 최근 손등 부상을 입은 탑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일본에서 스캔들에 휘말린 승리의 근황에 대해서 언급하며 "승리는 잘 지내고 있다. 지금 일본에서 촬영 중이다"고 말했다.

특히 태양은 "허심탄회하게 얘기하겠다"며 "혼을 많이 냈다.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렇지 않은가? 실수할 수 있는 것이고, 사실 그런 실수를 저흰 같은 형제로서 용서해 주는 게 맞는 것이다. 저희가 안고 가야 할 문제이기도 하다. 승리를 혼냈고, 다시는 그러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지드래곤은 "저도 겪어봐서 알지만 반성하게 된다"며 "불미스러운 일이지만 좋은 경험했다 생각하고 좋게 봐주시면 승리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솔로 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표했으며, 빌보드차트의 앨범차트 '빌보드 200' 161위에 진입했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