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0:35
연예

'닥치고 패밀리' PD 향해 불만 토로한 박성광, OST로 보상받는다

기사입력 2012.08.21 12:03 / 기사수정 2012.08.21 12:12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용감한 녀석들이 KBS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의 OST에 참여했다.

20일 방영된 '닥치고 패밀리' 5화 마지막부분에서 '용감한 녀석들'의 목소리가 들려오며, '용감한 녀석들'이 '닥치고 패밀리'OST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특히 지난주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에서 박성광이 '닥치고 패밀리' 조준희PD에게 15회 촬영하는 동안 왜 한 번도 부르지 않았냐며 불만을 토로해 화제가 된 바 있어 이번 OST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크다.

이를 들은 네티즌들은 "조준희PD, 박성광 출연 안 시키더니 OST로 보상하나", "박성광, 출연료보다 돈 더 벌겠는데~?", "노래 좋던데, 음원 언제 공개됨?"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용감한 녀석들'이 부른 '닥치고 패밀리'OST는 곧 공개될 예정이며, 이는 음원 공개 전부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 각종 차트 석권을 또 한 번 휩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일 방송된 '닥치고 패밀리' 5회에서는 심지호와 민찬기가 박지윤, 박희본 때문에 각종 수난을 겪는 모습이 방영되었으며,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 미디어리서치 8.3%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