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6:34
연예

닉쿤 활동중단…"자숙의 시간을 가진 후 새로운 마음으로 설 것"

기사입력 2012.07.26 17:00 / 기사수정 2012.07.26 17:01

방송연예팀 기자


▲닉쿤 활동중단 ⓒ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2PM 닉쿤이 잠정적으로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26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닉쿤은 지난 5년간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신 대중 여러분과 특히 자신을 가족처럼 아껴주신 한국에서 이런 잘못을 저지른 것에 대해 깊이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했으며 자신을 되돌아보는 자숙의 시간을 가진 후 새로운 마음으로 팬여러분들과 한국 국민 여러분 앞에 서고 싶다는 뜻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JYP 측은 "닉쿤의 의견을 존중해 8월에 예정돼 있는 JYP네이션 한국 및 일본 공연과 JYP팬스데이에도 닉쿤이 참석하지 않는 것을 비롯해 추후 일정들을 조율하고 있으며 기존에 이미 계약이 체결돼 있는 일정들은 계약상대방들이 피해를 입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해 협의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소속 연예인과 관련해 이런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회사 차원에서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더욱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사과했다.

한편, 닉쿤은 지난 24일 새벽 서울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오토바이와 부딪히는 사고를 냈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정지에 해당하는 0.056%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줬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