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1:41
연예

소지섭 '꽃미소' 20종 공개, 차도남의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12.07.04 09:03 / 기사수정 2012.07.04 09:1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배우 소지섭의 소간지표 '꽃미소 20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4일 SBS 수목드라마 '유령'에서 경찰정 사이버수사대의 메인서버 김우현(박기영)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소지섭의 소간지표 '꽃미소 20종'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유령' 촬영장에서 해맑게 웃고 있는 소지섭의 웃음을 모아 놓은 것.

평소 공식성상이나 작품 속에서 강렬하고 과묵한 시크남의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소지섭이 때로는 장난꾸러기 어린아이 모습으로, 때로는 행복감에 찬 모습으로 다채로운 웃음코드를 드러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유령'에서 까칠하고 도도한 차도남 수사관을 리얼하게 표현하고 있는 소지섭은 매회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소지섭은 촬영이 시작됨과 동시에 시크한 이미지로 연기에 몰입하다가도 OK사인이 떨어지면 천진난만한 미소로 돌아와 즐거운 촬영장분위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는 후문.

이에 '유령'의 한 스태프는 "웃음 많고, 장난기 많은 소지섭의 소탈함 덕분에 촬영장은 항상 즐겁다"고 소지섭과 함께 작업하는 소감을 밝히기도.

소지섭의 '꽃미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소간지'", "저 미소 속으로 빠져들고 싶다", "어떤 표정을 지어도, 뭘 해도 다 화보가 되는구나", "저 미소 실제로 한 번만 봤으면…어디로 찾아가야 저 미소 볼 수 있는 건가요?" 등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령' 10회 분 말미에는 세강증권의 조현민(엄기준 분)과 관계를 맺고 있는 경찰청 내부 관계자가 한영석(권해효 분)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유령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55분에 SBS에서 방송된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소지섭 '꽃미소 20종' ⓒ 51K]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