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7 10:30
연예

'빅' 공유, 18세 멘탈 vs 30대 멘탈…이민정과 짜릿한 키스신 공개

기사입력 2012.06.11 10:15 / 기사수정 2012.06.11 10:15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임지연 인턴기자] '빅'의 공유, 이민정의 각기 다른 2가지 '멘탈 키스'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11일 KBS 2TV 월화드라마 '빅'의 공유, 이민정의 '멘탈 키스'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은 이민정과 약혼자 서윤재(공유)와의 달콤 키스, 서윤재에게 빙의 된 제자 강경준(공유)과의 장난스런 키스까지 2가지 색깔의 각기 다른 사진이다.

일명 '재난커플(서윤재+길다란)'은 눈을 살짝 감은 이민정을 향해 살포시 입술을 닿은 공유의 달콤한 키스가 시선을 고정시킨다. 상큼 발랄한 단발머리에 분홍색 머리핀으로 포인트 준 이민정과 옅은 붉은 니트로 화사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공유의 로맨틱한 키스 장면은 여심을 흔들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반면 현재의 '강길커플(서윤재에게 빙의 된 강경준+길다란)'의 키스 장면은 풋풋해 보인다. 단아한 스타일로 청순미모를 한껏 발산하는 이민정에게 장난스런 키스를 시도하는 공유의 모습은 어찌된 영문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서윤재와 강경준 두 사람과 키스를 나누고 있는 길다란(이민정 분)의 모습은 '빅' 3, 4회를 통해 방송된다. 특히 지난 회에서 서윤재가 과연 길다란을 사랑했을까 라는 의구심을 만들었던 것에 이어 3회에서는 서윤재와 길다란의 첫 만남에 대한 오해가 밝혀질 예정이다.

한편 공유와 이민정의 짜릿한 키스신 예고를 통해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빅'은 11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임지연 인턴기자 jylim@xportsnews.com

[사진 = 공유, 이민정 ⓒ 본팩토리]



임지연 기자 jyli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