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인피니트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새 앨범 프리뷰를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14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에 수록된 7곡의 트랙리스트와 음원을 20초씩 미리듣기로 선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프리뷰는 매우 짧은 분량으로 공개됐음에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적 구성과 더불어 더욱 발전한 인피니트의 실력이 느껴지는 곡들로 채워졌다.
이번 앨범에는 강렬하고 파워풀한 느낌의 인트로곡 'INFINITIZE'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트감에 묘하게 대비되는 한국적인 정서의 가사체와 선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추격자'를 비롯해 아름다운 스트링의 선율과 강한 비트의 어우러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 'Feel so bad', 지난해 발매된 인피니트의 정규 앨범 말미에 수록되었던 히든트랙을 정식 음원으로 새롭게 편곡하여 수록한 '그 해 여름', 앙코르 콘서트에서 깜짝 선 공개됐던 발라드 '눈물만', 비트감 있는 리듬구성에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특징인 '니가 좋다', 8,90년대의 가요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선율과 가슴이 따뜻해지는 김이나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 'With…'까지 인피니트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가득 차 있다.
인피니트의 소속사는 "최근 아이돌 음악시장의 경향이 지나치게 싱글 시장으로 흐르면서 앨범 전곡을 프리뷰 형태로 오픈하며 좀 더 많은 사람이 인피니트의 음악 그 자체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게 하고싶다"며 "전곡이 타이틀이라 할 만큼 음악의 퀄리티를 자신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를 발매함과 동시에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서울을 잇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원데이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인피니트 ⓒ 룬커뮤니케이션]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