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4 00:36
연예

조정석 말실수 2연타 '키스-박슬기 외모'… "솔직해서 탈이야"

기사입력 2012.04.29 23:16 / 기사수정 2012.04.29 23:16

방송연예팀 기자


▲조정석 말실수 2연타 ⓒ MBC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조정석이 말실수 2연타로 박슬기를 당황케 만들었다.
 
조정석은 29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라이징 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조정석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시절의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슬기에게 말실수를 해 눈길을 끌었다.
 
조정석은 뮤지컬 '헤드윅'에서 여장을 한 것에 이야기를 하며 민망한 의상에 대한 의견을 묻는 질문에 "나는 좋았다. 의상에 만족한다"며 "헤드윅 분장을 할 때마다 점점 더 예뻐졌다. 슬기 씨도 예뻐질 수 있다"고 말해 박슬기를 당황케 했다.

이에 박슬기는 "그럼 지금은 아니라는 것이냐" 물었고 조정석은 "아니 그게 아니라 지금도 예쁘신데 더 예뻐질수 수 있다"고 해명했다.

조정석은 '헤드윅'을 할 당시 "거울을 보면 예쁘다고 생각하고 섹시하다는 생각을 했다. '헤드윅'을 했던 분들 중 내가 제일 예뻤다"며 자랑했다.

또한, 박슬기는 조정석에게 "'건축학개론' 속 납뜩이 연기를 위해 키스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해보고 또 많이 해봤을 것 같다"고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질문했다.

이에 조정석은 무심결에 "그렇다"고 대답했고, 바로 자신의 실수를 깨닫고는 "그게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진땀을 쏟아 눈길을 끌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진주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