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7:25
연예

'K팝스타' 박진영 신곡 무대에, 양현석 "제 점수는…"

기사입력 2012.04.29 19:29 / 기사수정 2012.04.29 20:17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임수연 기자] 박진영이 'K팝 스타' 파이널 무대에서 신곡 '너 뿐이야'를 최초로 공개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K팝 스타'에서는 K팝스타를 가리기 위한 대망의 파이널 무대가 치러졌다. TOP 2의 미션은 상대방이 기존에 불렀던 곡 들 중 한곡을 선곡해 부르는 미션곡 한 곡과 자유 곡 한 곡이 주어졌다.

이하이와 박지민의 경연 무대가 끝난 후 박진영은 자신의 신곡을 '너 뿐이야'를 최초로 공개했다. 그의 무대가 끝난 후 이미쉘과 이승훈, 박정은, 최래성, 김나윤, 백지웅은 박진영과 함께 '그녀는 예뻤다','Honey','날 떠나지마' 무대를 선보였다.

오랜만에 'K팝스타'에 등장한 최래성, 박정은은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선보였고, 백지웅과 김나윤, 이미쉘을 비롯한 참가자들은 박진영과 함께 즐겁게 춤을 추며 시청자들에게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박진영의 무대가 끝난 후 윤도현은 양현석에게 "박진영씨 무대 점수는 몇 점인가요?"라고 물었다. 양현석은 "오늘 인상도 안 찡그리고 공기도 많이 섞었다. 오늘 올라오는데 몸이 않좋데요. 목소리도 갔는데 자기 관리도 실력입니다"라고 밝혀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7개월이라는 시간을 달려 온 'K팝스타'는 막강한 실력자들이 모였던 서바이벌 오디션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K팝 스타 ⓒ SBS 방송 화면]


방송연예팀 임수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