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보이스 코리아' 생방송을 앞두고 코치와 참가자들이 함께 하는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6일 밤 10시 50분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아트홀에서 '보이스 코리아' 첫 라이브쇼가 진행되는 가운데 신승훈, 백지영, 리쌍 길, 강타로 이뤄진 코치진 4명과 라이브쇼 진출자 TOP24가 신승훈의 노래 '전설속의 누군가처럼'을 한 무대서 부른다.
'전설속의 누군가처럼'은 신승훈이 2000년에 발표한 7집 수록곡으로 신승훈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보이스 코리아 측은 "노래 가사가 참가자들이 현재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과 닮았다고 생각해 이 곡을 첫 라이브쇼 오프닝 곡으로 선택했다"며 "그동안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온 이들과 또 그들을 이끌어 주는 4명의 코치가 꾸미는 의미 있는 특별한 무대를 애정 있게 시청해 달라"고 전했다.
생방송 무대에서는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명곡들이 재해석 될 것이 예고됐던 바, 블라인드 오디션부터 배틀 라운드까지 최고의 공연들로 찬사를 받아왔던 '보이스 코리아'가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밤 10시에는 Mnet '와이드 연예뉴스'가 특별 편성돼, 라이브쇼 리허설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첫 공개한다.
Mnet '보이스 코리아' 첫 라이브쇼는 6일 밤 10시 50분부터 120분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아트홀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보이스 코리아 ⓒ Mnet]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