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7:00
경제

[잇 스타일] 밀리터리룩, 남성적인 느낌의 시계로 스타일링에 힘을 주자!

기사입력 2012.04.05 17:40

김태연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수컷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땐 밀리터리룩이 제격이다. 군복의 거친 느낌에 더해진 활동성 넘치는 밀리터리룩은 남성들의 봄 스타일링에 안성맞춤이다.

올 봄엔 좀 더 차별화된 밀리터리룩으로 짐승남의 분위기를 연출하자. 와일드한 밀리터리룩에 시계로 고급스러움과 남자다움을 담아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블랙의 시크한 시계로 남자의 카리스마 '폭발'


밀리터리룩의 대표적인 패턴은 카무플라주다. 실제 군복에서 활용되기도 하지만 요즘은 스트릿의 패션리더들에게 더욱 주목받는 패턴이다.

카무플라주가 가미된 아우터를 매치하면 진정한 남자의 향기를 풍길 수 있다. 여기에 남성다움을 가득 담고 있는 시계를 매치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이 완성된다.

더킹 투하츠의 배우 조정석이 착용하여 화제가 되기도 한 시계는 시크한 올 블랙 컬러가 짙은 남성미를 발산하며, 밀리터리룩의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모터스포츠의 영감을 패션으로 승화한 시계는 카본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다른 제품에 비해 훨씬 가벼운 중량이 돋보인다. 또 계기판을 본 딴 외관 디자인은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전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야상점퍼와 스타일리시한 시계의 환상조화

야상점퍼는 밀리터리룩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투박하기만 했던 야상은 얼마 전부터 컬러와 감각적인 디테일이 더해져 남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로 데님과 매치하는 야상점퍼 스타일에 좀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시계를 활용하자. 깔끔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다이얼이 돋보이는 시계는 야상점퍼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준다.

또 세계 최초 터치스크린 방식을 도입해 문자판 위에 그려진 아이콘을 눌러 고도 측정, 기압 측정, 나침반, 온도 측정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밀리터리룩, 캐주얼은 물론 레저 활동에도 유용하게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손이 가는 아이템이 될 것이다.

[글] '잇 스타일' 매거진 김태연(itstyle@xportsnews.com) / [사진]
제이호 옴데스프릿, 티쏘  

김태연 기자 luck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