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00:58
연예

'광개토대왕' 김정화, 갑옷차림 현장사진 공개 '귀여워'

기사입력 2012.03.02 08:18 / 기사수정 2012.03.02 08:22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KBS 대하사극 '광개토태왕'에서 호위무사 '설지' 로 열연중인 김정화가 페이스북에 올린 촬영장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정화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극중 아신과의 전투에서 비장한 죽음을 맞은 사갈현(김철기 분)과 함께 찍은 사진. 특히 부드러움과 강함이 공존하는 진지한 극중 모습과 사뭇 대조되는 개구쟁이 같은 김정화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김정화가 맡은 '광개토태왕'의 '설지'는 설도안(김규철 분)의 여동생으로 '초원의 타고난 여전사'. 적으로 만난 담덕(이태곤 분)이 백성의 죽음에 가슴 아파하고, 말갈도 적이 아닌 친구라며 잡은 포로도 놓아주는 모습에 깊은 인상을 받고 그에 대한 사랑을 간직하는 매력적인 캐릭터이기도 하다.

특히 김정화는 촬영 전부터 무술감독에게 특별과외를 받은 무예, 승마 실력이 마음껏 드러나는 전사의 모습 뒤로 조용히 사랑을 간직한 여인의 슬픈 내면을 연기하며 남성팬 뿐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응원을 받고 있다.

김정화의 여전사 빙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매주 토, 일 밤 사극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KBS 1TV '광개토태왕'은 3월 3일 8시 40분 75회가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정화 ⓒ 4HIM 엔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