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6 00:13
연예

이민정 팬미팅 준비, 아이디어에서 달력 제작까지 직접 참여

기사입력 2012.02.29 14:23 / 기사수정 2012.02.29 14:55

방송연예팀 기자


▲이민정 팬미팅 ⓒ 바른손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팬클럽 예원 가족들과 함께 생일 팬미팅을 가졌다.

지난 26일, 이민정은 둘로스 소극장에서 생일 팬미팅을 열었다. 창단식 후 2년만에 하는 팬미팅이어서 이민정은 직접 행사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팬들의 뜨거운 기대와 호응을 받았다.

팬미팅 1부에서 이민정은 팬들과 함께 하는 게임 행사와 더불어, 팬클럽을 통해 미션을 공모하여 팬들의 미션들을 직접 수행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운전하는 이민정 모습, 이민정식 라면 끓이기, 길거리에서 팬클럽 이름 부르며 만세하기, 팬들에게 전화 걸어 팬미팅에 초대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특히 팬들에게 전화거는 미션에서는 팬들이 이민정의 전화를 장난 전화로 오해해 끊어버리기도 하고, 이민정임을 밝히자 비명을 지르거나 당황하는 모습 등을 보여 객석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2부에서는 영화 '원더풀 라디오'의 캐릭터를 그대로 가져와 영화 속에서 공개된 노래를 중심으로 마련된 미니 콘서트와 이민정이 DJ가 되어 팬들의 사연으로 꾸미는 코너로 진행됐다.

미니콘서트에서는 이민정이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부른 "참쓰다"를 비롯해 "유아 마이 엔젤", "Close to you" 등을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맞춰 부른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민정은 자신이 직접 제작한 달력을 팬들 한명 한명에게 직접 전달해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달력은 기존의 사진들로 구성된 달력이 아니라 팬들을 위해 마련한 선물이기 때문에 이민정은 12가지 콘셉트 별로 사진촬영을 했고, 사진 콘셉트에 맞게 디자인 작업까지 직접 했다.

한편, 이날 팬 미팅에서는 개그맨 허경환이 행사 진행을 맡아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