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솔이 SNS.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건강의 소중함을 재차 깨달았다.
24일 이솔이는 개인 계정에 "누군가 나한테 건강해 보인다고 했는데 그 말이 그렇게 기쁠 수가 없었답니다. 건강이 최고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솔이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으로 카페를 찾았다.
아이스커피를 앞에 두고 환한 미소를 짓거나 윙크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초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솔이 SNS.

이솔이 SNS.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늘씬한 비율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이솔이는 지난 2020년 7살 연상의 박성광과 결혼한 뒤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부부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제약회사 퇴사 후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그는 지난해 4월 여성암 투병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사진=이솔이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