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19 03:08
연예

생일 맞는 박신혜, 아랍 팬들의 유튜브 생일 영상 '감동'

기사입력 2012.02.17 08:3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오는 2월 18일 스물 세 번째 생일을 맞는 사랑스러운 배우 박신혜가 18일 한국 팬들과 함께할 생일 파티에 앞서 세계 각국의 팬들로부터 축하인사를 받았다.

특히 눈길을 모으는 것은 아랍권 국가의 박신혜 팬들이 유튜브를 통해 올린 박신혜의 생일 축하 영상이다.

'Park Shin Hye Arab Birthday Card 2012'라는 제목으로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튀니지, 이라크 등 아랍권 국가 팬들의 정성 어린 축하 카드로 구성된 이 생일 영상에서 박신혜를 향한 아랍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엿보인다.

특히 아랍 팬들뿐 아니라 일본,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에서도 각기 박신혜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보내와 국적을 뛰어넘은 세계 각국의 '신혜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박신혜의 소속사 관계자는 "박신혜가 중국, 일본 등 아시아권 팬들 뿐 아니라 아랍, 중남미, 유럽 등 세계 각국에서 사랑 받고 있어서 놀랍다. 사무실로는 물론 트위터를 통해서 세계 각국의 팬들이 축하인사를 보내주고 있어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하다" 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박신혜는 이 달 한-일 팬들과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먼저 18일에는 한국 공식 팬클럽 '별빛천사' 와 특별한 생일을 보낸다. 이어 24일에는 일본 도쿄의 2000석 규모의 공연장 제프도쿄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한편 박신혜는 오는 2월 24일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으로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 그간 드라마에서만 엿볼 수 있었던 박신혜의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숨겨진 음악 애호가적 면모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박신혜는 "처음 도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 떨리고 긴장되지만,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솔직한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가슴 설레고 즐겁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은 MBC MUSIC을 통해 오는 2월 24일(금) 밤 12시에 첫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 4HIM앤터테인먼트]




방송연예팀 정윤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