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2 22:42
연예

황재근, 강타 닮은꼴 근황…도대체 뭘 했길래 "나도 아직 어색"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22 20:55 / 기사수정 2026.02.22 20:55

황재근 계정
황재근 계정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패션 디자이너 황재근이 달라진 인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황재근은 21일 자신의 계정에 "시원한 토밤"이라는 글과 함꼐 사진을 올렸다. 

그는 최근 트레이드마크였던 민머리 스타일과 콧수염을 기른 개성 있는 비주얼 대신, 풍성한 헤어와 근육질 몸매로 변신해 화제가 된 바.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도 풍성한 헤어스타일과 진한 눈썹을 자랑했다.

앞서 18일에는 설 연휴를 맞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했는데, 짙은 눈썹과 부리부리한 눈으로 H.O.T. 강타를 닮았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여기에 누리꾼들은 "형 진짜 항상 보면 어색하다", "눈이 화나있다", "도대체 뭘 한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황재근은 해당 댓글들에 "곧 익숙해 지실 거다. 사실 저도 아직 어색하다", "화가 슬슬 풀리는 중", "관리 관리 또 관리" 등의 답글을 남겼다.

한편, 황재근은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세계 3대 패션 스쿨 중 하나로 꼽히는 벨기에 앤트워프 왕립예술학교를 졸업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의 가면 디자이너로 잘 알려졌으며,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

사진=황재근 계정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