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2 18:53
연예

차현승, 백혈병 완치 후 안타까운 근황…"회복 어느 정도인지 몰라" 답답한 마음(차현승)

기사입력 2026.02.22 17:12 / 기사수정 2026.02.22 17:12

장주원 기자
사진= 유튜브 '차현승'
사진= 유튜브 '차현승'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댄서 출신 배우 차현승이 백혈병 완치 후 근황을 전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차현승'에는 '이러고 지내고 있습니다. 생존신고'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유튜브 '차현승'
사진= 유튜브 '차현승'


이날 차현승은 백혈병 완치 후 근황을 알리기 위해 카메라를 켰다. 오랜만에 구독자에게 얼굴을 비춘 차현승은 친구와 함께 러닝을 하며 건강한 상태를 알렸다.

차현승은 "제가 요즘 할 수 있는 게 없다 보니까 산책을 하는데, 그때그때 지역을 바꿔 가면서 산책을 하고 있다"고 야외 활동을 시작한 근황을 알리는가 하면, 서울 패션위크 참석 후 후기를 남기기도 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음을 밝혔다.

사진= 유튜브 '차현승'
사진= 유튜브 '차현승'


이어 헬스장에 방문한 차현승은 "지난번 영상에서 운동한다고 걱정을 많이 하시더라. 잘못 생각하고 있는 게 있는데, 맨몸 운동을 못 해서 헬스장을 온 거다. 제가 지금 근력이 다 빠지다 보니까 재활식으로 다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차현승은 구독자들에게 "무리하지 않고 잘 관리하고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라"라고 전했다.

사진= 유튜브 '차현승'
사진= 유튜브 '차현승'


차현승은 "너무 답답하다. 완치는 됐다고 하는데, 회복이 어느 정도 됐는지도 모르겠다"며 "제가 조금 조급하게 생각하는 것도 있다. '아직 회복하고 그럴 단계냐' 하실 수 있는데, 제가 그냥 조급한 거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차근차근 회복해야겠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차현승은 2018년 선미와 함께 '워터밤' 무대에 서 화제를 모으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21년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1에 출연했으며, 배우로 전향해 연기 활동을 펼쳤다.

앞서 차현승은 지난해 9월 SNS을 통해 백혈병 투병 사실을 밝힌 이후, 항암치료 끝에 지난 12월 백혈병 완치 판정을 받았다. 

사진= 유튜브 '차현승'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