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22 03:05
연예

"임신 NO" 현아, ♥용준형과 정면돌파…파격적 맨살 패션→인증까지

기사입력 2026.02.21 22:36

가수 현아가 공개한 근황.
가수 현아가 공개한 근황.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현아가 임신설을 부인한 가운데 근황을 전했다.

21일 오후 현아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멜빵 바지를 입고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과감한 노출로 개성을 드러낸 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현아는 테니스 중인 근황도 전했다. 테니스 스커트로 상큼한 분위기를 연출한 그는 여전히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최근 현아는 남편 용준형과의 목격담으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분홍 자켓을 입고 목격된 현아의 옷핏이 눈에 띄게 달라졌다는 것.



목격담 사진 속 현아는 용준형과 편한 차림으로 쇼핑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볼록하게 나온 듯한 배에 임신설까지 더해지기도 한 상황 속, 엑스포츠뉴스 단독 보도를 통해 임신이 아닌 체중 조절을 위해 꾸준히 운동 중인 근황이 전해졌다.



앨범 준비 중이기도 하다는 현아는 목격담으로 화제가 된 날 찍은 용준형과의 사진을 게재하며 N차 임신설에 정면돌파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 모두 목격담이 올라온 날의 옷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현아는 동료 가수 용준형과 2024년 10월 결혼했다. 결혼 이후 현아는 활동할 때와 달라진 몸매로 임신설에 휘말리는가 하면, 급격히 불어난 체중을 지적하는 여론에 10kg를 감량한 모습을 인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현아는 '워터밤 2025 마카오'에서 '버블팝' 무대 도중 실신해 또 한 번 대중의 걱정을 받았다.

사진= 현아, 온라인 커뮤니티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