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23:35
연예

'임수빈과 현커♥' 박희선, 장원영 닮은꼴 소리 듣더니…"예쁜 척 좀 해봤습니다" 역대급 미모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2:35

박희선 계정
박희선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솔로지옥5' 박희선이 임수빈과의 현커를 알린 뒤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박희선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예쁜 척 좀 해봤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희선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했다. 화이트 슬리브리스 상의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모습부터 오프숄더 스타일링까지,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양손으로 얼굴을 감싸거나 머리를 넘기는 등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물오른 비주얼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맑은 피부가 돋보이며 인형 같은 미모를 뽐냈다. 특히 '장원영 닮은꼴' 반응도 이어졌던 바. 댓글에는 "내 장원영", "진짜 장원영인 줄 알았네", "장원영 뺨치네" 등의 반응이 시선을 모았다. 

박희선 계정
박희선 계정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예쁜 척이 아니라 그냥 예쁨", "예쁜 척 해도 돼", "개인 유튜브 열어주세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희선은 ‘솔로지옥5’에 출연해 임수빈과 최종 커플이 됐다. 이후 ‘솔로지옥 리유니언’에서 서로 음식을 먹여주거나 손을 잡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이 현커를 사실상 인정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졌다. 두 사람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사진=박희선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