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20:55
연예

'박성광♥' 이솔이, 과감한 속옷 노출…'44kg' 충격 몸매 "먹는 족족 살 빠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9 11:03 / 기사수정 2026.02.19 11:03

이솔이 계정 캡처
이솔이 계정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박성광의 아내이자 인플루언서 이솔이가 군살 없는 늘씬한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19일 이솔이는 "대사스위치 ON!"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신이 공동구매 중인 다이어트 보조제를 홍보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저 살이 안 찐다. 체질 바뀌어서 먹는 족족 살이 빠진다. 이제 먹어도 원상복구 되는 마법에 걸렸다"며 최근 체감한 몸의 변화를 전했다.

특히 이를 증명하듯 상의를 가슴 위까지 들어 올려 군살 없는 몸매를 직접 공개했다. 레깅스를 착용한 탓에 S라인이 더욱 도드라지며 눈길을 끌었다. 몸무게 44kg을 유지 중인 것으로 알려진 만큼 꾸준한 자기관리가 놀라움을 안겼다.

앞서 그는 "이제 다이어트란 말이 어색할 정도로 몸매는 확실히 '체질' 싸움"이라며 "더운 나라 여행 가서 종일 먹고, 눕고, 놀아도 자고 일어나면 복근이 선명해 보일 정도로 쏙 들어가 있는 사람이 있고, 먹으면 먹는 대로 찌는 사람이 있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하며 10년간 다니던 제약회사를 퇴사했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이솔이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