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9 02:20
연예

'55세' 노진원, 미모의 딸뻘 ♥여자친구 공개…AI 의심에 "무슨 소리야"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18 20:20

노진원 SNS.
노진원 SNS.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노진원이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18일 노진원은 개인 계정에 "제게도 이런 날이 오네요... 예쁘게 사랑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노진원은 식당에서 미모의 젊은 여성과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이다. 여성은 노진원을 빤히 쳐다보고 있고, 노진원은 어깨에 손을 두르는 대신 '매너손'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겉으로 보기에도 스무 살 이상 차이가 나는 듯해 두 사람의 관계에 더욱 관심이 쏠렸다. 

노진원.
노진원.


이를 본 배우 허인영은 "아빠랑 딸~~ 어쨌든 잘 어울립니다용ㅎㅎㅎ"이라며 댓글을 남겼고, 노진원은 "우리 사이를 모독하는 발언을 삼가해주길 바라"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 역시 "진짜 자연스럽네요 ㅋㅋㅋ 어떻게 만드셨어욥", "AI 전문가가 되셨네요" 등 해당 여성이 AI라 의심했고, 노진원은 "무슨 얘기야 만들다니??", "아닌뎅 ㅋㅋ"이라며 부인했다. 

한편 1970년생인 노진원은 1991년 영화 '사랑은 지금부터 시작이야'로 데뷔했으며, '주요소 습격 사건', '첫사랑 사수 궐기대회', '오! 브라더스', '미녀는 괴로워', '겨울나비', '별 볼일 없는 인생', '소년들' 등 다양한 영화에 출연했다. 연극 '라이어' 둥 연극계에서도 활약 중이다.

사진=노진원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