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8 14:50
연예

이병헌 母 "요새는 '이민정 시어머니'로 알아봐…우리 며느리 떴다" (MJ)

기사입력 2026.02.18 05:15

이민정 채널에 출연한 이민정 시어머니
이민정 채널에 출연한 이민정 시어머니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이병헌의 어머니가 며느리의 채널 덕에 알아보는 사람이 늘었다고 밝혔다.

최근 이민정 MJ 유튜브 채널에는 '설날 특집 블러 해제된 BH와 함께하는 이민정 시댁방문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에는 이민정, 그리고 남편 이병헌, 이병헌 어머니인 박재순 여사가 설 명절을 맞아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민정은 "어머니가 손님들 오는 걸 좋아해서 친구들, 오빠 친구들, 사촌들 다 와서 명절 특별히 안 지내는 사람들이 모여서 같이 전 부치고, 가지고 간다"며 명절 풍경을 전했다. 다들 음식을 만드는 사이, 이병헌은 딸 서아 양을 홀로 돌봤다.



음식을 만들던 중, 제작진은 이병헌 어머니에게 "지난 번 출연한 김치김밥 편을 봤냐"고 물었다. 이병헌 어머니는 "어휴 그냥 부끄러웠다. 조회수도 다 봤다"며 100만 조회수를 넘기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영상에 대해 말했다.

이어 그는 "(조회수) 얼마나 올라가려나 하고 봤는데"라며 "그렇게 나가도 알아보는 사람도 있는게 영 불편하더라"고 반어법으로 유쾌하게 소감을 말했다.

또 이병헌 어머니는 "(이후) 많이 알아보더라"며 "요새 어디를 가면 옛날에는 '이병헌 씨 어머니 아니세요'라고 했는데 '이민정 씨 시어머니 아니냐'라고 물어본다. 신기하다. 우리 며느리가 아주 완전 떴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시어머니 때문에 뜬 거지"라고 이민정에게 말했고, 이민정은 "맞다. 전 라이징 스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이민정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