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7 20:48
연예

'결혼♥' 남창희 "연애 시작하자마자 유재석에게 첫 보고"…이동욱 "투어도 미뤘다" (핑계고)

기사입력 2026.02.17 14:52 / 기사수정 2026.02.17 14:52

유튜브 '핑계고'
유튜브 '핑계고'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맨 남창희가 결혼식을 앞둔 근황을 전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는 '네 번째 설 연휴는 핑계고. EP.98'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동욱, 남창희, 이상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유재석은 "(남)창희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2월 22일 드디어 창희가 결혼한다"며 축하했다. 

유튜브 '핑계고'
유튜브 '핑계고'


"감사합니다, 드디어 갑니다"라고 밝게 인사한 남창희는 "벌써 4년 반 전이긴 한데, 처음 사귀게 되자마자 형님에게 연락을 드렸더니 '결혼해야 한다'고 하셨었다"고 말했다.

유재석도 "그 분 놓치면 안된다고 했다"고 인정했고, 이에 이상이는 "연애도 다 보고하냐"고 질문을 던져 웃음을 안겼다.

이에 유재석이 "무슨 보고냐"고 당황했지만, 이를 듣고 있던 이동욱은 "다 보고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더했다.

남창희는 "정말 거짓말 아니고, 처음 사귀게 되자마자 형님에게 연락을 드렸었다"고 강조했다.

유재석도 "아내 분이 정말 미인이시다"라고 칭찬했고, 이동욱도 "저도 옆에서 아주 오랜 시간 지켜본 산증인인데, 진짜 창희가 극진히 잘하고 예뻐하고 위한다"고 얘기했다.

유튜브 '핑계고'
유튜브 '핑계고'


남창희는 오는 2월 22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2일 남창희는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결혼 소식을 최초로 전하며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 돼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동욱도 해외 투어 일정을 미루고 남창희의 결혼식에 참석한다며 "평생 한 번 하는 건데 가야 한다"며 남다른 의리를 보여줬다.

사진 = 유튜브 '핑계고'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