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7 04:20
연예

이용진, 신동엽 딸 '서울대' 합격 언급…"진짜 축하드린다" (짠한형)

기사입력 2026.02.16 21:54 / 기사수정 2026.02.16 21:54

이승민 기자
짠한형 신동엽 채널 캡처
짠한형 신동엽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선배 개그맨 신동엽의 딸 대학 합격 소식을 축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16일 신동엽의 개인 유튜브 채널 '신동엽의 짠한형'에서는 "위험수위 수습 불가 조롱 파티-신기루 이용진 [짠한형 EP.132]"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는 절친 케미로 뭉친 신기루와 이용진이 다양한 입담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진은 단순한 웃음뿐만 아니라 선배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솔직하게 전하며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용진은 특히 박명수, 신동엽 등 개그계 선배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박명수, 신동엽 형이 너무 좋다. 유일하게 '형'이라고 부르는 선배들"이라며, "'신과 함께'를 함께하면서 동엽이 형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 

짠한형 신동엽 채널 캡처
짠한형 신동엽 채널 캡처


이어 선배의 딸이 서울대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정말 축하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용진은 자신의 부모로서의 경험과 비교하며 공감 어린 마음을 내비쳤다. 그는 "나도 '윤재 아빠'로서 자식이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을 안다. 우리 아이도 이제 초등학교에 들어간다, 8살"이라고 말하며 부모로서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공유했다. 

이로써 선배를 향한 존경과 동료로서의 따뜻한 마음, 그리고 부모로서 공감하는 진심이 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게 전달됐다.

사진= 짠한형 신동엽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