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7 04:20
연예

'이민정 딸' 서이, ♥이병헌 비주얼 걱정 "아빠 괜찮아?"…딸바보 육아 근황 (MJ)

기사입력 2026.02.16 18:49 / 기사수정 2026.02.16 18:49

이민정 유튜브.
이민정 유튜브.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민정이 육아 중인 이병헌의 모습을 공개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설날 특집※ 블러 해제된 BH와 함께하는 이민정 시댁방문 2탄. *이번에도 허락받고 찍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민정은 설을 맞이해 시댁을 방문했다. 친구들까지 함께 명절을 지낸 풍경에 대해 이민정은 "(친구는) 자기 딸에게 명절 분위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오다가 (4년째 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육아 중인 이병헌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병헌은 앞서 이민정의 구독자가 50만 명을 돌파해 모자이크 없이 등장할 수 있게 됐다.

이병헌은 "한 손으로, 무슨 원숭이도 아니고"라며 운동 기구에 매달리려는 딸을 안고 있어 웃음을 안겼다.

이병헌은 전을 만드는 이민정과 친구들 뒤에 조용히 등장했다가 카메라 피하기를 시도했고, 이민정은 "저렇게 하면 안 보일 거라 생각한 거냐"는 친구의 말에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서이는 갑자기 이병헌을 찾았다. 이병헌의 엽기 사진을 든 서이는 "아빠 아파요?"라며 아빠를 걱정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병헌은 "아빠 괜찮아"라며 "내가 중학교 2학년 때다"라며 과거 사진에 대해 설명했다.

이민정은 서이가 "아빠 어떡해요. 아빠 귀 좀 봐요"라며 해당 사진을 보고 걱정하는 일상 영상까지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서이는 "아빠 괜찮아?"라는 이민정의 질문에  "아빠? 괜찮아"라고 이야기하며 훌쩍 자란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네티즌은 "블러 없는 이병헌, 축하드려요", "이병헌 나오니까 좋네요", "정말 유쾌한 가족", "안 흐릿해서 이상해요 다시 흐릿하게 부탁드려요"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이민정 MJ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