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5 08:51
연예

[전문] 나뮤 금조, '아들맘' 된다…♥백기범과 임신 발표 "8월 출산 예정"

기사입력 2026.02.14 21:26 / 기사수정 2026.02.14 21:26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나인뮤지스 금조가 엄마가 된다.

14일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는 자신의 계정에 "임밍아웃"이라는 글로 임신을 발표했다.

금조는 "4월부터 계획했지만 쉽게 찾아와주지 않던 우리의 아가. 조금은 지쳤을 즈음, 처음으로 아빠한테 부탁했다. '아빠 나 두고 혼자 가서 미안하지 그럼 나 아빠가 아가 좀 보내주라' 그리고 12월 17일 내 생일에 선물처럼 확인한 두 줄"이라고 전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태아의 성별은 아들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조심스럽게 여러분들께도 전해보는 임신 소식입니다. 파랑아, 푸릇푸릇할 8월에 우리 건강히 만나"라며 예비 엄마가 된 기쁨을 표출했다.

한편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는 지난 2022년 뮤지컬 배우 백기범과 결혼했다.



이하 금조 글 전문.

답장이 올 리 없는 아빠에게 문자를 보내는 습관이 생겼다.

4월부터 계획했지만 쉽게 찾아와주지 않던 우리의 아가. 둘 다 너무너무 건강한데 왜일까? 조금은 지쳤을 즈음, 처음으로 아빠한테 부탁했다. “아빠 나 두고 혼자 가서 미안하지 그럼 나 아빠가 아가 좀 보내주라“

그리고 12월 17일 내 생일에 선물처럼 확인한 두 줄.

그렇게 만들어진 태명 파파의 사랑, 파랑이. 예전부터 제일 좋아하는 색깔이기도 했고 나는 꼭 첫째는 성재 오빠를 닮은 아들을 낳고싶었으므로 그런 소망도 한스푼?
소망대로 제누 검사 결과는 ...아들! 두둥

조심스럽게 여러분들께도 전해보는 임신소식입니다
파랑아, 푸릇푸릇할 8월에 우리 건강히 만나

사진=금조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