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컴투스 게임들이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 게임 4종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 게임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컴투스프로야구2026', '컴투스프로야구V26', '아이모' 등이다.
'서머너즈 워'는 3월 1일까지 '2026 데일리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아메리아의 행운'을 사용하거나 PvP 콘텐츠를 플레이해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6성 전설 등급 룬 등 데일리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획득 수에 따라 '데빌몬', '행운의 마법 상자 이용권' 등을 추가로 받는다.
기간 한정 '깜짝 상점'도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티켓으로 '행운의 마법 상자'를 열어 최대 컬래버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 매일 '신비의 소환서' 1장도 받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2026'은 3월 1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일별 미션을 완료하면 '고급 코치팩', '럭키박스' 등 일일 보상과 이벤트 재화 '반달'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반달' 누적 수량에 따라 '초월 돌파 활성화권', '등급 증가량 재설정권', '에픽 선수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3일까지 열리는 스테이지 모드 이벤트를 통해 '고유능력 선택 변경권'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연휴 기간 플레이 시 '골드 럭키백'을, 설 당일인 17일에는 특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6'은 2월 12일부터 28일까지 '설날 이벤트 스카우트'를 진행한다. 미션 수행 시 '우완 에이스 임팩트 구단선택팩', '시그니처 영입 조커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17일부터는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골든글러브 트로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스페셜 매치와 플레이 이벤트 참여 시 '강화 성공 고급 뱃지' 등 구단 전력 강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연휴 접속 보상으로는 총 4,000스타, 매일 공개되는 특별 쿠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이모'는 2월 14일부터 22일까지 서버별로 하루 3회, 1시간씩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월 한 달간 출석 보상으로 '피닉스의 심장', '뤼네 특제 맥주'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장비스탬프' 등으로 구성된 '수집가의 명절상자' 2종도 계정당 1회 한정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컴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