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2 01:09
연예

강수지, ♥김국진도 깜짝 놀란 변화…"달라진 걸 느껴 기뻐해" (강수지tv)

기사입력 2026.02.11 22:40 / 기사수정 2026.02.11 22:40

이승민 기자
강수지 개인 계정
강수지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가수 강수지가 최근 러닝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하며 운동을 통해 얻은 건강과 활력에 대해 전했다.

11일 강수지의 개인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에는 "요즘 저는요…ㅇㅇ에 푹 빠져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에는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강수지가 한층 밝아진 안색과 건강한 체형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강수지는 "최근 러닝을 시작했다. 벌써 5개월 정도 됐다"고 밝히며, 자신에게 러닝이 가져다준 변화를 설명했다. 

그는 "예전에는 동네를 가볍게 걷거나 예술의 전당까지 걸어가는 정도였는데, 지금은 매일 러닝을 하고 있다. 날씨가 추울 때는 실내에서 러닝머신을 이용하며 기초 체력을 키우고 있다"고 말했다. 

강수지 개인 계정
강수지 개인 계정


이어 강수지는 "얼굴은 조금 야위었을지 모르지만, 체력이 좋아진 덕분에 스스로도 놀랄 정도다. 오랜만에 한국에 온 딸 비비아나도 깜짝 놀랐고, 남편이 가장 놀라더라"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남편(김국진)은 '5개월 동안 매일 뛰다니'라고 생각했겠지만, 요즘 3~4개월 동안 내 입에서 피곤하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며 기뻐한다"고 밝혔다.

강수지는 러닝의 즐거움을 주변 사람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고 전했다. "누구를 만나더라도 요즘은 '러닝하세요'라면서 러닝 이야기를 한다. 나 스스로도 러닝에 푹 빠져 있다"며, '러닝 전도사' 같은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강수지는 2001년 치과의사와 결혼해 딸 비비아나를 얻었지만 이혼했고, 2018년 개그맨 김국진과 재혼했다. 

사진=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채널 캡처, 강수지 개인 계정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