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1 17:46
게임

'붕괴: 스타레일', '포트나이트'와 스페셜 컬래버 진행...카프카·블레이드 전장 합류

기사입력 2026.02.10 23:00

이정범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붕괴: 스타레일'이 '포트나이트'와 컬래버를 펼친다.

10일 호요버스는 자사 은하 판타지RPG '붕괴: 스타레일'이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와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스텔라론 헌터 멤버 '카프카'와 '블레이드'가 오는 26일부터 '포트나이트'에 등장한다.

두 캐릭터의 외형은 26일 '포트나이트' 아이템 상점에 정식 출시되며, 원작 설정을 반영한 비주얼과 레고(LEGO) 스타일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등 장신구'·'곡괭이'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도 선보이며, '레고 포트나이트'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추가 콘텐츠도 공개한다.

'포트나이트'는 새로운 UEFN 섬을 선보이고,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하는 컬래버 콘테스트를 개최해 커뮤니티 교류를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컬래버 기간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붕괴: 스타레일'을 내려받고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이용자에게는 '포트나이트'의 '블레이드' 캐릭터 외형을 지급한다.

상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붕괴: 스타레일'은 정교한 세계관과 전략적인 턴제 전투, 지속해서 전개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글로벌 이용자 커뮤니티에서 주목받는 있는 은하 판타지 RPG이다.

사진 = 호요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