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8 11:17
연예

하정우♥차정원 결혼설 속…'부부 그림' 선물받은 김지민 등판 '눈길'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7 17:40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하정우, 차정원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하정우, 차정원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11살 연하 배우 차정원과 결혼설에 휩싸인 가운데 김지민의 댓글이 눈길을 끈다. 

6일 하정우는 개인 채널에 "용접용 물안경"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대본 리딩 중인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정우는 두꺼운 두께를 가지고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안경을 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 하정우 인스타그램
사진 = 하정우 인스타그램


평소 팬들의 댓글에 유쾌한 답글을 남기는 '댓글 맛집'답게 이번에도 수많은 댓글이 달렸다. 

그러나 이틀 전 하정우가 11살 연하 배우 겸 인플루언서 차정원과 결혼을 전제로 연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하면서, 이번 게시물에는 그의 결혼을 축하하는 댓글이 눈에 띄게 많았다.

결혼을 언급하는 댓글에 하정우는 "아직 있어야 된다니까요", "아직 이릅니다", "식장 들어갈때까지 몰라요" 등 솔직하면서도 아슬아슬한(?) 답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김준호-김지민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김준호-김지민


그런가 하면, 지난해 7월 공개 열애 끝 개그맨 선배 김준호와 결혼한 김지민의 댓글도 포착됐다. 하정우로부터 신혼집 그림을 선물 받았던 김지민이 별다른 문구 없이 "ㅋㅋㅋㅋㅋㅋ"라며 웃는 댓글을 남신 것. 

여기에 하정우는 "너가 붙여줬자나"라고 답글을 남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김준호와 김지민은 공개 열애 끝에 지난해 7월 결혼했다. 당시 하정우는 직접 그린 부부 그림을 두 사람의 신혼집에 선물하며 의리를 자랑한 바 있다.

한편, 지난 4일 하정우와 차정원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인정해 공식적으로 커플이 됐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하정우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