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6 02:38
연예

"카더가든 씨, ♥하정우와 결혼 축하해요"…동명이인인데 댓글 응원 릴레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5 09:52 / 기사수정 2026.02.05 09:52

엑스포츠뉴스DB. 카더가든(차정원), 하정우.
엑스포츠뉴스DB. 카더가든(차정원), 하정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하정우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연인과 동명이인인 가수 카더가든이 뜻밖의 축하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4일 배우 하정우의 결혼설과 열애설이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상대가 배우 차정원으로 알려지며 관심이 더욱 커졌다.

이날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엑스포츠뉴스에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는 것은 사실이나 결혼과 관련해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역시 엑스포츠뉴스에 “교제 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결혼은 아니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다.

이에 하정우의 SNS 댓글에는 팬들의 아쉬움 섞인 축하 반응이 이어졌다.

엑스포츠뉴스DB. 하정우, 차정원.
엑스포츠뉴스DB. 하정우, 차정원.


이 가운데 뜻밖의 인물이 ‘화제의 주인공’으로 떠오르며 응원과 축하를 받았다. 하정우의 연인으로 알려진 차정원과 동명이인인 가수 카더가든이다.

카더가든의 본명은 차정원으로, 과거 “카더가든은 차(Car)와 정원(The Garden)을 합쳐 만든 예명”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예명은 가수 오혁이 만들어줬다고 전했다.

카더가든의 SNS 최근 게시물 댓글에는 “하정우 씨랑 열애설 난 거 맞냐고요 차정원 씨 ㅠ 말해줘 어서 ㅠ”, “하정우와의 연애 축하드립니다”, “결혼 축하드려요”, “지금 하정우랑 열애설 났어요”, “하정우 씨랑 결혼 전제로 연애하신다고… 입장 발표해주세요”, “차정원 씨 결혼 축하드려요” 등 재치 있는 반응이 이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