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2 17:38
연예

"호텔 아니라고?" 효민 신혼집 난리 났다…초호화 인테리어, 자랑할 만해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2 15:30

효민 계정 캡처/엑스포츠뉴스DB
효민 계정 캡처/엑스포츠뉴스DB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신혼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일 효민은 개인 계정을 통해 "청소가 아주 많이 힘들었으므로.. 홈 투어하며 마지막 기록 완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효민의 신혼집 곳곳이 담겼다. 그레이 톤을 중심으로 한 주방과 욕실, 통일감 있는 모던 가구, 여유로운 거실 공간은 세련된 미니멀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곡선형 소파와 감각적인 오브제가 배치돼 예술적인 감각을 더했으며, 여기에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뷰까지 더해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특히 주방은 블랙과 스테인리스 조합으로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고, 욕실은 천연석 느낌의 마감으로 호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일반적인 흰색 대신 블랙 컬러 휴지를 사용한 점 또한 효민의 취향이 엿보이는 대목으로 눈길을 끌었다.

효민 계정 캡처
효민 계정 캡처


이와 같은 효민의 인테리어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됐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집이 대체 몇 평일까", "최근 본 집 중에 제일 예쁘다", "감각 대박이다", "진짜 호텔 같다", "드라마 속 집 같다", "요 근래 본 인테리어 중 넋 놓고 봤다. 감각적이고 예쁘다. 살 맛 나겠다",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재력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민은 지난해 4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서울대학교 출신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당시 국내에 단 두 벌뿐인 화려한 드레스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효민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