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31 13:29
연예

'홍진경 저격' 이관희, 결국 고개 숙였다…홍진경 직접 인증 "그만 좀 사과해"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31 10:27 / 기사수정 2026.01.31 10:27

홍진경 이관희
홍진경 이관희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솔로지옥5' MC 홍진경을 향한 무례한 발언으로 도마 위에 오른 농구선수 이관희가 홍진경에게 직접 사과한 사실이 알려졌다.

31일 홍진경은 자신의 SNS에 이관희에게 받은 문자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관희는 홍진경에게 "안녕하세요. 관희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누나인데 제 실수로 이렇게 논란을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재밌으려고 한 말이 누나한테 상처를 준 것 같아 반성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전 욕 먹어도 괜찮지만 누나 마음 상할 일은 절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내 사과했다.

홍진경 SNS
홍진경 SNS


이어 홍진경은 이관희에게 답장을 보낸 내용도 공개했다.

홍진경이 보낸 답장에는 "관희야. 어제도 전화해놓고 오늘 또 문자까지. 아, 진짜 그만 좀 사과해! 나도 방송하다 본의 아니게 말실수 많이 해. 괜찮아 괜찮아. 넌 빨리 '찐천재' 나와서 농구나 가르쳐줘. 이제 사과 그만. 좋은 하루 보내"라는 글과 웃는 표정의 문자가 함께 담겨 있다.

이에 이관희는 "앞으로 필요한 것 있으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넓은 마음으로 사과 받아주셔서 고맙습니다"라고 답했고, 홍진경도 "좋은 하루"라며 대화를 마무리했다.

이관희 유튜브
이관희 유튜브


앞서 27일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는 '솔로지옥5 리뷰 같이 볼 사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이관희는 '솔로지옥3' 출연자 윤하빈과 '솔로지옥5'를 시청하며 리뷰를 진행했다.

이관희는 한 출연자가 "일주일에 일곱 번은 봐야 한다"고 말하는 장면에서 훈수를 두는 홍진경에 "이 얘기를 하고 싶었는데, 진경 누나는 연애를 잘 모를 것 같다. 그런데 연애 훈수를 두고 있는 게 화가 난다"고 말해 '무례하다'는 지적을 받았고, 논란이 커지자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홍진경, 이관희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