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솔로지옥3' 이관희가 홍진경에게 한 무례한 발언이 논란이 됐다.
최근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는 '솔로지옥5 리뷰 같이 볼 사람?'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관희는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 함께 출연한 윤하빈과 함께 '솔로지옥5' 리뷰에 나섰다.
영상에서 이관희는 홍진경의 훈수에 반박하면서 "이 얘기를 하고 싶었다. 진경 누나 연애도 잘 모를 거 같은데 여기서 연애 훈수를 두고 있는게 화가 난다. 너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윤하빈에게 물었다.
윤하빈은 "결혼하고 아이도 있으신 거 아니냐"고 되물었고 이관희는 "결혼하면 나보다 나은 거냐"라고 반박했다.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
그러면서 "한해 씨, 덱스 씨, 다희 누나 다 인정한다. 그런데 진경 누나는 이해를 못하겠다"며 "연애를 나보다 더 잘할 거라고 생각 못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윤하빈은 "저와 상관 없는 이야기다"라며 선을 그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관희는 "진경 누나 좀 안 맞는 것 같다. 잘 좀 해달라. 재미 없다"라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관희의 발언에 "무례하다", "예의가 없다", "진경 언니가 제일 재밌는데", "무례함과 소신발언은 다르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관희는 서울 삼성 썬더스 소속 농구선수이자 지난 2023년 공개된 '솔로지옥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 도중 호감을 가진 여성 출연자를 지목하며 이름 대신 "쟤, 얘, 얘"라고 가리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