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9 21:52
연예

'대표원장 된' 박보검, 손수정PD 머리 직접 잘라줬다…"촬영 형장에서" (보검 매직컬)

기사입력 2026.01.29 14:15 / 기사수정 2026.01.29 14:15

tvN '보검 매직컬' 박보검
tvN '보검 매직컬' 박보검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박보검이 '보검 매직컬' 손수정 PD 헤어를 담당했다고 밝혔다.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제작발표회에는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 손수정 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을 보유한 박보검과 그의 절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박보검은 “제가 대표 원장을 맡았다”고 소개하며 직접 이발소의 중심 역할을 맡았음을 밝혔다. 이어 이상이는 고객 응대와 네일아트를 담당한다고 전했고, 곽동연은 식사와 간식을 책임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MC 박경림이 손수정 PD의 헤어스타일을 언급하며 “드라이가 잘 됐다”고 칭찬하자, 손 PD는 “촬영 현장에서 보검님이 직접 잘라주셨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보검은 “헤어 컷을 제가 했다”며 직접 실력을 발휘했음을 전했다.

한편 tvN ‘보검 매직컬’은 오는 30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