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9 06:06
연예

김하영, '서프라이즈' 하차 3개월 만에…“오랜만의 피칠갑, 다시 만나 행복”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1.27 16:32 / 기사수정 2026.01.27 16:32

김지영 기자
김하영 개인 계정
김하영 개인 계정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김하영이 MBC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 복귀 소식을 전했다.

25일 김하영은 개인 SNS에 "오랜만의 피칠갑. 다시 돌아온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 다시 만나서 행복한 장금이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하영은 얼굴과 목, 손에 피가 가득 묻은 강렬한 분장을 하고 있음에도 공포스러운 분위기와 달리 환한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팬들은 "얼마나 기다렸던 순간인가", "오랜만에 보니 정말 반갑다" 등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편 김하영은 지난해 10월,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가 첫 방송 이후 23년 만에 휴식기에 들어가며 잠시 프로그램을 떠났던 바 있다. 당시 김하영은 개인 SNS를 통해 "신혼여행 첫날 발리에서 갑작스럽게 휴식기 소식을 들었다"며 "행복해야 할 신혼여행이 마냥 행복할 수만은 없었다"고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이어 "22년 동안 가족처럼 함께해온 서프라이즈에 내가 없는 시간 동안 식구들은 어떤 기분일지 걱정됐다"며 아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현재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서프라이즈 미스터리 살롱'이라는 이름으로 재단장하여 지난 25일 첫 방송되었다.

사진=김하영 개인 계정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