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18:06
연예

'한의사' 29기 광수, DM 준 연하녀와 연애…"연상은 '나솔'서 충분" (촌장TV)

기사입력 2026.01.22 12:00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는 솔로' 29기 광수가 연애 중이라고 고백했다.

21일 SBS Plus·ENA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 29기 최종회가 방송됐다. 

이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나는 SOLO LIVE' 누나들 마음을 들었다 놓은 Charming하고 Attractive한 연하남들의 SSUL 궁금한 사람 모여라!'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됐다.

이날 라방 말미 출연자들은 각자의 연애 근황을 전하며 끝인사를 남겼다.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한의사인 29기 광수는 "저는 솔로가 아니다"라며 "방송에 나간 후 지인들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많이 오더라. 진료실에 등기 우편이 와서 어머니들이 연락처를 보내달라고 하신 경우도 있는데, 제 개인 연락처를 알려드리기 어려워서 못 보내드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DM을 다 거절하다가, 한창 제가 힘들 때  '광수님의 좋은 면을 봤다'면서 DM을 주신 분이 있다. 그 분과 서로 알아가는 중이다. 이번엔 착각이 아니다"라며 웃었다.

또 "큰 문제가 없다면 밖에서 잘 만나려고 한다"며 "제가 이 프로그램에 나와서 연상 누나 분들은 너무 매력적인 분들을 많이 만났다. 그래서 다른 연상 분들은 눈에 차지 않는다. 연하를 만나겠다"며 새로운 연인은 연하임을 밝혔다.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29기 영수와 최종 커플이 된 29기 옥순은 "영수 님이 이제 내 사람이 되고 나니까 확실히 내 여자한테 한없이 베풀어주시는 모습이 있다. 영수 님의 시니컬한 말투가 고민 요소 중 하나였는데, 굉장히 다정하고 따뜻하신 분이었다"며 고마워했다.

또 "제가 계속 방송을 보면서 너무 부끄러웠던 장면이 많다. 20대 때 어장관리도 하고, 당할 정도로 그런 연애를 하면서 피로도가 좀 컸는데, 방송에서는 제가 너무 좋은 분들과 신나게 있다보니 뇌가 원래 좀 어렸던 시절로 돌아갔었나보다. 철부지 같은 행동도 했는데 밖에서는 원래의 스탠스를 찾아서 주는 사랑을 많이 하면서 기쁨을 느끼고 있다"고 속내를 전했다.

29기 영수도 "저와 옥순 님은 보시다시피 최커가 됐다. 지금 만난 지 한 120일 정도 됐다. 잘 만나고 있다"고 얘기했다.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29기 영호도 "지금은 승진 공부 중이다. 아직까지 솔로다. 몇몇 분들이 만나자고 DM을 주시긴 하는데, 순차적으로 답장을 드리겠다"며 웃었다.

29기 상철도 "지금 솔로다. 방송 중간쯤에 살짝 연락해서 가볍게 만난 분 이 있었는데, 지금은 솔로다. 제가 생각할 때 저의 매력은 많은 것 같은데, 아직 부족한가 싶다. 저의 내면을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21일 방송된 '나는 SOLO'에서는 영수·옥순, 영철·정숙이 최종 커플로 맺어졌다.

사진 =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