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1 13:39
연예

'환승연애4' 곽민경, SNS 공개하자 벌써 53만 팔로워…유튜브 개설하나 '맞팔' 여부까지 화제 [엑's 이슈]

기사입력 2026.01.21 07:10

곽민경 계정
곽민경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출연자 곽민경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21일(오늘)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최종화가 공개된다.

최종화 공개를 앞둔 지난 19일, 출연진들의 SNS 계정이 공개됐다. 스포일러 등을 막기 위해 SNS 활동이 막혔던 출연진들의 계정이 공개되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특히 곽민경은 프로그램 출연 전부터 광고 촬영 등을 병행하며 인플루언서로 활동해 비교적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었으나, ‘환승연애4’ 방영과 함께 SNS 계정이 공개되자 팔로워 수가 급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계정 공개 후 불과 며칠 만에 팔로워는 53만 명을 돌파하며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곽민경의 SNS 활동을 둘러싼 다양한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 ‘리쥬라이크’ 편집자 계정과 맞팔로우 관계인 사실이 알려지며, 유튜브 채널 개설 가능성까지 거론되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미 준비 중인 것 아니냐”, “콘텐츠 시작하면 바로 구독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티빙 '환승연애4'
티빙 '환승연애4'


한편 ‘환승연애4’는 21일 오후 6시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출연진들의 SNS 공개가 맞물리며 관심이 최고조에 달한 상황이다. 최종화 공개를 며칠 앞둔 19일, 출연진들의 SNS 계정이 순차적으로 공개됐고, 이를 계기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댓글창은 빠르게 달아올랐다. 

이제 21일 최종화 공개와 함께 긴 여정의 마침표가 찍힌다. 시청자들이 예측한 최종 커플과 현실 커플 추측이 얼마나 맞아떨어질지, 그리고 출연진들의 이후 행보가 어떤 방향으로 이어질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티빙 ‘환승연애4’ 출연진 SN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