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0 11:40
연예

취한 권상우 "문채원과 키스신 多, 솔직히 재밌었다"…♥손태영 눈 감아 (짠한형)

기사입력 2026.01.20 09:21 / 기사수정 2026.01.20 09:21

권상우, 문채원.
권상우, 문채원.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권상우가 문채원과 티키타카 호흡을 자랑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형들 다 옥상으로 따라와 권상우 문채원 피오 [짠한형 EP.12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호철은 권상우, 문채원에게 "영화에서 두 분의 키스신도 많냐"고 궁금해했다.

권상우는 "역대급이었다"고 말한 뒤 "얘기해도 되나"라고 망설여 눈길을 끌었다.

'짠한형 신동엽' 채널 캡처.
'짠한형 신동엽' 채널 캡처.


이어 그는 "우리 영화에 입맞춤 신이 되게 많다. 감독님이랑 미팅하는데 '키스신이 너무 많은데 여배우로서 부담스러우면 어떡할까?' 걱정하시더라. 근데 '액션'하는 순간 채원씨가 되게 재밌게 잘했다. '됐다' 싶었다"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권상우는 "재밌었잖아요 솔직히"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자 문채원은 "선배님 약간 취하신 것 같다"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권상우는 "여기는 편집으로 다 커버해 주지 않냐. 저 좀 알딸딸합니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 보나(문채원)를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영화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